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이 드디어 만났다.

방탄소년단(BTS)와 스타벅스가 만났다. 이런 콜라보가 이루어질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한국에서만 발매가 된 걸까. 아침부터 스타벅스에 늘어진 줄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현기증이 난다. 벌써 구한 분들도 있을 텐데 이럴 때에는 직장인이게 참 그렇다. 이제 나도 2월이면 직장인에서 조금은 해방일 테지만...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로 가장 인기가 많을걸로 예상되는 건 키홀더와 파우치다. 슈가의 공항샷에 스타벅스 키홀더가 등장했는데 이런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할듯. 역시 스타벅스는 마케팅을 잘하는 곳이다. 얼마 전 럭키백에 이어 BTS가 등장하다니,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다.

 

슈가의 가방에 영롱하게 걸려있는 그것이 바로 스타벅스 키홀더이다. 출시되기 전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키홀더를 다 가지고 있었나보다. 저렇게 가방에 키링 달고 다니는 사람들 정말 많아지겠지. 우리동네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찾아가지를 못했네... 이렇게 소식에 느려서야 뭐 원...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 상품들은 2월 6일까지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선착순으로 쇼핑백을 증정해준다고 한다. 과연 디자인은 누가 했을까? 참 자랑스러울 듯. 얼마 전 중국에서 경자년을 기념해 나온 스타벅스 굿즈들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그들은 이 굿즈들이 더 예쁘다고 생각을 하겠지?

 

나도 얼마 안남은 내생일에 빨리 무료음표쿠폰이 들어왔으면 좋겠다. 1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날에 영화도 못 볼 것 같지만, 이제 오래 앉아있는 것도 조금 힘드니까 집에서 요양을 해야겠다. 얼마 안남은 설을 잘 보내고, 대구도 무사히 잘 다녀와야지. 설연휴에 비가 온다니까 최대한 활동하지 말고 집에서 있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