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자라 상반기세일에 도전해보자

어제 저녁 10시부터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 세일이 들어갔다. 오프라인과 앱에서 동시진행한다고 하니까 평소 눈여겨본 상품이 있다면 관심을 가져도 될 듯.

 

앱에서는 어제부터 세일을 시작했고, 전국오프라인매장에서는 오늘부터 세일이 시작된다. 대전에는 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에 자라가 있다. 간 김에 H&M도 구경하고 오면 되겠다.

 

재고소진시까지 세일은 계속된다고 하니까 온라인을 놓쳤다면 오프라인 매장에 들려보는 것도 좋겠다. 퇴근길에 들려보던가 해야겠다. 이번주에 대구 내려가는데 날씨가 흐려서 실망이다. 드래곤백이 배송와서 빨리 개시를 해야하는데, 코드유 블랑블라우스랑 같이 입어줘야겠다.

 

코드유를 알게 된뒤에 시어드에도 빠지고, 오프라인에서는 옷을 잘 안사게 되고 신발과 가방에만 관심을 두는 것 같다. 어제 남편 마르지엘라 독일군을 주문했는데 7월초 늦으면 7월 중순쯤 배송된다고 하니 배송오면 또 골든구스처럼 커플로 잘 신어야겠다.

 

오프라인매장을 갈 시간이 없다면 온라인을 노려봐도 괜찮을 듯. 남편도 옷을 어제 새로 사드린 폴로카라티에 벌레를 묻히고 돌아와 손빨래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났다. 역시 직원이 하얀색을 호불호가 있다는 말을 실감했다. 다음에는 다른 색에 도전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