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우산은 챙겼나요? 오늘의 전국날씨

 승리의 버닝썬 클럽 폭행사건으로 시작한 사건의 후폭풍이 거세지 않은 오늘. 전국에 또 한 차례 비가 오겠다. 어제 비 오는 줄 알고 우산을 챙겼는데 가방만 무거웠다면 오늘은 꼭 챙겨야 한다.



 아침은 비가 오는 곳도 있고 오지 않은 곳도 있지만 오후가 되면 전국에 비가 온다. 그러니 무겁더라도 우산은 꼭 챙겨야한다. 나도 챙겼으니까.



 주말에는 비가 안오겠지. 3월 중순까지 패딩입고 다니는 사람은 나뿐인 것 같지만 그래도 이번주까지는 패딩을 입고 조만간 세탁소에 드라이클리닝을 맡겨야 겠다.



 바람이 안 불고 비가 오는 날씨여서 그런지 요즘 미세먼지는 그렇게 나쁘지 않다. 그래서 창문도 어느정도 열어놓고 나왔다. 물론 밖에 창문만. 아주 좋음은 아니니까.


 

 초미세먼지가 수도권에서는 나쁨 수준이니까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닌 것 같다. 당분간은 그래도 실외활동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다녀야지. 



 잔나비 2집이 새로 나왔다.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도 정말 좋고, 한 트랙 한 트랙 안 좋은 노래가 없다. 예전부터 좋아하던 밴드인데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ost가 수록되어 더 유명해졌다. 나만 알고 싶지만 욕심이겠지. 콘서트 하면 꼭 가보고 싶다. 이번년도 라이브로 보고 싶은 가수는 잔나비다. 남편 보고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