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오늘의 전국날씨는 춥지만 맑음!

 이번주는 그나마 미세먼지가 저번주보다 덜 하다. 다만 꽃샘추위가 기승이다. 사람들은 말한다. 차라리 추운게 낫다고. 나도 그렇게 말하고 싶다. 



 내일과 내일모레는 더 추워진다는데 3월인데 패딩을 입어야 하나 생각말고 다들 넣어두었던 패딩을 다시 꺼내길. 나는 잘 입고 다닌다. 나는 남의 시선보다 내가 따뜻한 게 중허니까.



 혹시 오후에 나가게 된다면 패딩은 접어두어도 괜찮겠다.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오른다. 나는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하기 때문에 나한테는 패딩이 안성맞춤이다.


 

출근하는데도 미세먼지가 나쁘지 않다. 그래서 요즘은 창문도 열어놓고 환기도 시키고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가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지 느끼게 되는 요즘이다.



 초미세먼지까지 이렇게 좋음~보통 수준이라니. 예전에는 그냥 지나쳤을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이렇게 감사하게 될 줄 몰랐다. 하하. 이런날이 오다니. 금요일에는 한 차례 비가 더 온다고 하니 우산을 꼭 준비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