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전국날씨와 미세먼지가 왜이러지?

 

지금이 3월이 맞나 싶다. 아직도 날씨는 춥고 비가 온다. 이번주는 꽃샘추위때문에 더 춥단다. 금요일에는 다시 비가 온다고 하고.





혹시 우산은 다들 챙기셨는지. 어제와 같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나도 어제 우산을 챙기지 않았는데 다행히 예비우산이 있었다.



생각보다 어제 비가 많이 와서 놀라긴 했다. 골구를 신고 갔는데 비에 취약해서. 내가 아끼는 신발들은 다 비에 취약하다. 그래서 오늘은 남편이 사준 노스페이스 패딩부츠를 신고 왔다. 



 오늘도 여전히 미세먼지는 보통과 나쁨 수준이다. 실외활동을 자제하고 마스크를 꼭 끼고 다녀야겠다. 꽃놀이를 다녀야 하는데 과연 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 빨리 서울에 가서 내가 좋아하는 작가의 전시회를 보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