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초복기념 마켓컬리 등 100원 이벤트 모음

 7월 17일 오늘은 1948년 대한민국 헌법 공포를 기념하는 국경일이다. 5대 국경일의 하나로 조선왕조 건국일이 7월 17일로서, 이 날과 맞추어 공포하였다고 한다. 제헌절이면서 오늘은 초복이다. 초복기념으로 삼계탕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블로그에 오는 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게 좋은 것 같아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내 주변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거다. 마켓컬리라는 사이트. 이 사이트에 신규가입을 하면 6개의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에 친구를 또 초대하면 친구와 초대한 사람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준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상품들은 정말 많다. 그리고 배송을 다음날 바로 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가입을 해서 삼계탕을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일단 신규가입을 했다면 6가지 중에 한 가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삼계탕이 싫다면 다른 식품을 구매해도 된다. 나는 정말 많이 구매해서 테라오카 계란에 뿌려먹는 간장과 제주목초 우유와 요거트를 구매했었다. 가족아이디와 HAN씨의 아이디까지 다 사용했으니까. 집에 필요한 식품들이 많아서 만 원을 금세 채울 수 있다. 마켓컬리 사이트에 보면 베스트 란이 따로 있으니, 구매할 것을 잘 찾아보면 좋겠다.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신선한 식품으로 올 때가 많아서 강남엄마들이 자주 이용한다고 한다.

 

 그런데 나랑 알고 있어서 이미 마켓컬리에 가입을 했다고? 그렇다면 나는 또 홍익인간의 정신을 발휘해본다. 엉클앤파파라는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만원 이상 구매하면 프리미엄 이베리코 갈빗살과 항정살 중 선택을 해서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기를 먹을 일이 있다면 이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어쩌다보니 여기까지 왔다. 복날에 파파존스에 가서 대상인 피자를 구매하면 파파스 윙과 치킨 스트립을 100원에 먹을 수 있다. 대전에 파파존스 매장을 찾기 힘들긴 하지만 있긴 있다. 타 지역에도 분명 있을 것이다. 3번의 기회가 있으니 한 번은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이제 마지막 100원 이벤트만이 남았다. 제발 다들 옥션을 이용하지 않고 있어야 할텐데.

 

 옥션을 가입하지 않고 있고, 혹시나 가입했는데 구매한 적이 없다면 gs25 도시락 메뉴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금까지 했는데 하나도 해당이 되지 않는 분은 없겠지. 마켓컬리와 비슷한 사이트의 100원 이벤트를 분명 알고 있었는데 사이트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거기까지 알려드리면 참 좋을텐데, 생각이 나면 글을 바로 수정해서 올려야 겠다.

 

 이 사이트를 찾으려고 30분은 헤맨 것 같다. 결국 찾았다. 헬로네이처라는 사이트이다. 여기도 신규가입을 하면 저렇게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이 나온다. 여기는 오늘 알게 된 사이트라서 가입을 하고 첫구매전용 상품을 받은 뒤 후기를 다시 한 번 적도록 하겠다. 이 사이트를 알기위해 내가 가입한 카페며, 사이트들이며... 배보다 배꼽이 커졌다. 어쨌든 혼자 고구마 먹은 느낌의 답답함이 내려가긴 했다. 나는 홍익인간의 정신을 가지고 있으므로. 다음글을 이제 배불리 먹었다면 즐겨야겠지? 대전 근교 계곡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이번 여름은 HAN-A의 블로그와 함께 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