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조병규 덕분에 오랜만에 즐겁게 본 해피투게더

 아직 나는 목요일 저녁 정착한 예능이 없는데 JTBC에서 박효신이 나왔던 너의노래는을 보긴했지만 4부작이라서 정착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그런데 어제 정말 오랜만에 해피투게더를 봤다. 


 

 스카이캐슬의 아역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조병규의 활약상이 정말 컸다. 성대모사 하는데 오랜만에 배꼽을 잡고 웃었다. 



 김보라와 조성규와 열애설이 났었다는데 1도 모르는 사실이었다. 그런데 아역을 맡은 배우들이 꽤나 잔뼈가 굵은 아역들이었다. 역시 연기가 남다르다 했다.



 스카이캐슬 아역들이 출연해서 해피투게더 시즌4의 최고시청률을 찍었다는데 정말 인기가 대단한가보다. 오늘 스카이캐슬 마지막회와 아시안컵 축구 결승이 하는데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엄마로 나왔던 윤세아와 멜로를 찍고 싶다고 하는데 기준이가 흥했으면 참 좋겠다. 말도 참 재밌게 잘 하던데 다른 친구들 모두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는 스카이캐슬 아역들이 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