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TV 프로그램 어제 어디까지 봤니?

 

 손 the guest를 꾸준히 보고 있는 시청자로 드디어 이번 주 박일도의 존재가 드러났다. 나는 처음에 박일도를 김재욱과 김동욱으로 생각했는데 역시 엄한 생각이었다. 사람들은 꾸준히 안내상을 밀었는데 역시 안내상이었다. 십자가가 거꾸로 있고, 성경책에 낙서를 발견했을 때 정말 놀랐다. 김재욱이 성경책 넘겼을 때 완전 소오름.

 

 

 박홍주를 만날 때까지만해도 의심하지 않았는데 이제 정체가 드러나서 다음 주 한주만 남겨놨다. 이제 끝나면 신의 퀴즈가 시작한다. 요즘 OCN의 드라마는 웰메이드가 참 많다. 신의 퀴즈까지 이어지는 타이밍으로 수목을 계속 챙겨봐야겠다.

 

 

 어제 해피투게더는 이서진과 유해진과 조진웅이 나왔다. 나는 조진웅 왕팬인데 나와서 참 기뻤다. 완벽한 타인 영화 홍보를 위해서 나온 것 같은데 참 봐도봐도 멋있다. 여자들이 참 좋아할 스타일이다. 나도 좋아한다. 완벽한 타인 개봉하면 꼭 봐야지. 뿌리깊은나무도 진짜 재밌게 잘 봤다.

 

 

 인생술집에서는 김의성이 출연해서 7년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사실 결혼한 줄 알았다. 미스터션샤인에서 너무 악역이라서 안좋아했는데 그건 캐릭터일뿐이니까. 이번에 창궐 때문에 홍보하려고 출연한 것 같았다.

 

 

 밥블레스유에는 어제 박진영이 출연했다. 장도연과의 통화에서 꼭 출연한다고 하더니 그 약속을 지켰다. 장도연이 나오면서 뭔가 더 재밌는 밥블레스유가 완성됐다. 목요일마다 잘 챙겨봤는데 시즌1이 끝나서 잠깐 아쉬웠다가 이제 시즌2가 시작해서 꼭꼭 챙겨보는 예능이 됐다.

 

 

 어제 같이걸을까에서는 지오디와 재민이의 영상통화가 이어졌다. 이건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 내가 아직 산티아고 둘레길을 가보지 못했기도 했고 다시 지오디의 모습을 보는 게 흔치 않은 기회니까 개인적으로 윤계상 나오는 게 좋아서 보기도 한다. 다섯명이 함께 있는 리얼리티를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니까.

 

 

 HAN씨가 애정하는 프로그램 도시어부. 낚시를 좋아하는데 아직 한 번도 낚시를 같이 해본적이 없어서 아빠가 낚시 데려간다고 했으니까 꼭 기대해봐. 겨울 되기 전에는 낚시 한 번 꼭 가자고 졸라봐. 한승연이 나와서 어제 낚시를 잘했다. 청춘시대를 최근에 봐서 한승연의 연기를 봤는데 생각보다 잘했다. 이제 이번 주 마무리가 되어가는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