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오늘은 화장품을 좀 사볼까?

 이제 가을을 점점 지나 겨울을 향해 가고 있다. 이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건 가을 겨울을 맞이하여 메이크업에 변화를 시도하고 싶을까봐 준비해봤다. 내가 아직 사지 못한 위시리스트 들의 화장품들을.

 

 

 

 스타일난다 3CE MOOD RECIPE MULTI EYE COLOR PALETTE. 네이버에서도 추천으로 많이 뜨고 아이쉐도우의 구성이 참 예쁘다. 베이스로 쓸 색과 포인트로 쓸 수 있는 색. 가을 겨울을 맞이해서 어울리는 색깔을 많이 가지고 있다. 9가지나 되는 색상이니 기분에 따라서 섞어서 잘 쓰면 되겠다.

 

 

 가을을 맞이해 립스틱이 새로 나왔다. 개인적으로 멜로우피치가 가장 예쁜 것 같은데 실제로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입술만 보니 조금 징그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울리는 색이 있으면 기분전환으로 잘 발라보길.

 

 

 

 이제 치크. 가을색이 너무 피치피치하다. 두 색깔 모두 가을에 잘 어울릴 것 같다. 립스틱과 같이 조화를 이뤄서 메이크업을 하고 나면 가을가을 할 것 같다.

 

 

 렇게 립틴트가 세트가 있다니. 대단하다. 색깔도 이렇게 예쁘고.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세트 상품으로 한 번에 사면 다 사용은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주위 사람들과 나눠서 사용하면 되니까. 각자가 어울리는 색깔으로 발라보면 참 좋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