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베트남 기적의 16강 진출, 그리고 수소차관렴 성창오토텍

 베트남이 기적적으로 16강에 진출했다. 박항서 감독이 팀을 맡고 있지 않았다면 베트남의 16강 진출에 관심이 전혀 없었을텐데 지금은 우리의 16강 진출 기쁨과 같이 기쁘다. 



2패의 기록이 있긴 하지만 레바논과의 경기에서 옐로카드가 16강의 진출을 결정짓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의 최대 라이벌이라 불리는 이란과 일본은 결승전까지 갈때까지 피하게 된다고 했다.



 조2위로 16강에 진출했으면 이란과 일본을 바로 만날텐데 벤투감독이 손흥민을 중국전에 투입한 이유를 분명히 알 것 같았다. 아침에 김영철의 라디오를 듣게 되어서 알게 되었다. 언니는 김제동 라디오를 듣는데 남편은 항상 이 라디오의 주파수를 맞춰놔서 그냥 듣다보니 또 들을만 하다.



 이제 20일 일요일부터 중계가 시작된다. 월요일부터는 이란과 일본의 경기도 진행된다. 제발 오만과 사우디아라비아가 우리의 라이벌인 팀들을 이겨줬으면 참 좋겠다.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성창오토텍, 수소차 관련주가 10%나 넘게 뛰었다. 지금 들어가려면 늦었다. 이미 13%나 먹고 들어간 사람들이 많아서... 나도 남편이 예의주시하라고 한 항목이 있는데 구입할 시기를 꼭 알려준다고 했으니까 기대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