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11월세일을 알아볼까?

 오늘부터 더페이스샵 세일이 시작되었다. 인싸가 되고 싶다면 더페이스샵에 들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시카앰플을 주력으로 내세웠다.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면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다. 오프라인도 온라인도 역시 세일할 때 노려야 한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는 오프라인도 온라인도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으니 본인의 아이디, 가족의 아이디 모두 도전해보길.

 

 

 롯데쇼핑이 창립 39주년을 맞이해 지난 25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 창립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를 위해 롯데백화점은 300억원대 물량을 준비했으며, 10억원 상당의 엘포인트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엘포인트를 모으고 있는 나로서는 반가운 소식이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0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등 역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이마트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1일부터 28일까지 대규모 세일 행사인 '블랙이오'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총 2000여 품목, 3000억 원 규모의 상품을 준비했다. 계란, 바나나, 한우 등 신선식품의 경우 행사 1주 차인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장을 보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나도 세제랑 클렌징티슈가 떨어졌는데 얼른 이마트에 다녀와야겠다.

 

 

 위메프에서도 오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한다. 아직 나도 정확한 정보는 모르나 세일의 폭이 큰 것같으니 기다렸다가 같이 좋은 상품을 구매하길. 에어팟을 놓친 후로부터 마음이 좋지 않다. 11월은 세일의 폭이 커서 내 월급은 통장을 또 스쳐갈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