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강한나로 시작하는 오늘의 화제 이모저모

 

 어제 해피투게더에는 강한나와 신예은, 설인아가 출연을 해서 지금 검색어 1위다. 2013년 부산국제영화에서 착용한 드레스가 당시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다고 한다. 나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엉덩이 문신 이야기까지 들었다고.

 

 

 

 해피투게더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변한 느낌이다. 강한나는 들어봤지만 아직 신예은과 설인아는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인데 이런 예능에 나와서 인지도를 알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강한나가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쓰고 나온 베레모와 귀걸이가 예뻤다. 요즘 모자에 관심이 많았는데 하지만 내가 쓰면 안될거라는 걸 알고있다. 그래 연예인이니까 저 정도 소화하는 거겠지.

 

 오프화이트가 뭔가 했더니 컨버스 모델 이름인가보다. 이 모델의 할인이 오늘 종료된다고 하니 구입을 원하면 서둘러야겠다. 미국의 DJ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가 2013년에 런칭한 브랜드이다.

 

 

 응모자는 20% 할인된 가격에 이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에 당첨여부를 알 수 있고, 당첨자에 한해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고 한다. 당첨자들은 결제 URL을 받아 이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벌써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이다. 다들 11월 마무리 잘하고 다가오는 12월도 잘 맞이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