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요즘 볼 만한 드라마는?

신하균이 출연하는 나쁜 형사가 어제 처음 방송되었다. 첫 방송치고는 나쁘지 않은 시청률이다. 믿고 보는 신하균의 연기. 그리고 19세 이상의 시청가능한 방송이라.

 

 

 영화같은 스토리 전개와 화면이 볼거리를 사로잡는다. 바로도 출연하고 꽤 출연진이 빵빵하다. 나도 월화드라마는 나쁜형사로 픽해야겠다.

 

 

 첫방송이 나쁘지 않았으니까 앞으로도 재밌을 것 같다. 내가 요즘 재미있어하는 범죄스릴러 장르니까 재밌겠지. 요즘 이 드라마 말고 빠진 스카이캐슬도 정말 재밌다.

 

 

 현빈과 박신혜가 출연해서 화제를 모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회를 보고 있는데 나름 시청률이 나쁘지는 않다. 오랜만에 나오는 현빈의 드라마. 근데 박신혜랑의 케미는 아직 잘 모르겠다.

 

 첫 회만 해도 호평이 쏟아지더니 갈수록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는 사의찬미. 이종석과 신혜선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기대보다는 나는 쏘쏘.

 

 내가 요즘 즐겨보는 최애드라마. 드라마 출연진이 빵빵해서 실제로 보면 정말 연기의 위대함을 느낀다는. 김정란은 특별출연인데 특별출연치고는 연기를 꽤나 잘했다.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이제 볼 드라마가 참 많구나. 당분간은 드라마랑 친하게 지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