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골프장 동영상으로 시작하는 실시간 이모저모

 

 도대체 골프장 동영상이 뭐길래 이렇게 뜨겁게 검색어창을 달리는지 궁금했다. 폭행과 폭언의 동영상인 줄 알았다. 골프장이니까. 그런데 의문의 남자와 여자의 동영상은 아직까지도 궁금증의 궤도에 올라있다.

 

 

 이 골프장 동영상에 대해서 여러가지 설이 많다. 주인공은 증권가의 부사장인데 당사자로 지목된 A씨는 사실무근이라며 고소장을 낸 상태고, 의도된 일본인이라는 설도 있고 일부러 포르노를 찍었다는 설도 있다. 동영상을 안 봐서 잘 모르겠다. 어떻게 동영상이 유표되었고 어쩌다 이지경까지 된건지는...

 

 

 방정오 TV조선의 전무의 딸이 운전기사에게 갑질을 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10살 남짓되는 초등학생 딸은 50대 운전기사에게 폭언을 서슴지 않았다.

 

 

 운전을 하고 있는 도중에 핸들까지 꺾는 대담함을 보여줬다. 호칭을 "야"라고 까지 하는 걸 보면 확실한 갑질인 듯 하다. 일을 하게 된지 3개월만에 해고통보를 당했다고 한다.

 

 

 폭언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초등학생이 과연 할 수 있는 언행과 행동인가 싶다. 50대 운전기사는 얼마나 수치스러운 마음이었을까. 이 일이 수면위로 나온 것 보면 작은 일과 행동은 아닌 것 같다. 잘 해결되었으면 아무쪼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