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뉴발란스 패딩을 한 번 사볼까?

 뉴발란스가 19일 오늘부터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갔다. 롱패딩도 할인폭이 커서 롱패딩을 살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구매를 서두르는 게 좋겠다.

 

 

 아이유가 뉴발란스 모델이었다니. 그런데 로꼬마저 모델이었다. 여자분들이 로꼬를 참 많이 좋아하던데 오늘 로꼬의 좋은 노래 한 곡을 발견했다. 제목은 아직 모르나 좋았다.

 

 

 진짜 블랙프라이데이라는 프리오픈. 나는 11월 22일 우먼스데이를 노려봐야겠다. 아이유와 김연아가 함께 모델을 하고 있는 듯 하다. 진짜 롱패딩을 한 번 입으면 짧은 패딩을 입기가 힘들어진다.

 

 

 11월 19일 10시 오픈. 쿠폰을 다운받으면 많은 옷들을 구입할 수 있다. 10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 뉴발란스 옷을 사고 싶다면 어서 빨리 도전해야 할지.

 

 

 아이유가 뮤직비디오에 신고 나온 운동화도 뉴발란스라고 한다. 이번 세일을 위하여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제 얼마 안남은 세일 시작을 위하여 도전.

 

 

 이게 가장 인기가 많은 롱패딩이라는데, 나는 하얀선이 없었으면 하는데 뭐 나는 디자이너가 아니니까. 롱패딩과 운동화를 가장 관심이 많다고 하니까 나도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