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는 왜 마비가 되었을까 두번째 이야기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세서미가 오늘 오전에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재판매가 되었다. 이걸 사기 위해 지금 온라인 스토어는 마비가 되었다. 시작도 오전 7시라니 빠르게 오픈되기도 하지.

 

 그리고 금, 토, 일 3일간 50% 세일을 시작한다. 히든2슈즈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니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신사에서도  오늘부터 다음주 월요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시작했다. 파격적인 혜택을 비롯해 균일가숍과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니 무신사에 관심있으면 한 번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것도 추천한다.

 

 

 아디다스 레깅스로 유명했던 손나은은 아디다스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HAN씨가 손나은을 정말 좋아했었는데 얼굴이 조금 변한 건 어쩔 수 없는 사실이다.

 

 

 러닝을 함께 즐기고 그 즐거움을 공유하는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이 가입자 9,000명을 넘었다고 했다. AR 서울은 참가자의 제한이 없으며 런닝에 대해서 자세히 배울 수 있다고 한다. 관심이 있다면 가입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는 이지부스트 뿐만 아니라 울트라 부스트 팔리나 라피다젠이나 얼티마모션도 할인을 50%나 할인하고 있으니 접속이 잘 된다면 구매하는 것도 좋을 듯.  11월의 마지막 주 주말이다. 잘 지내고 12월도 잘 맞이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