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둥지탈출3에 출연한 송종국, 박잎선의 지금?

 어제 우연히 TV 채널을 돌리다가 박잎선이 출연한 것을 보게되었다. 처음에는 잘 못 본 건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정말 맞았다. 지아와 지욱이도 함께 출연했다. 예전에 아빠 어디가에서 보던 모습보다 정말 많이 잘 자랐다.

 

 

 약 5년만에 방송에 나와서 이혼 이후 첫 방송인 것 같다. 생각보다 송종국과 그렇게 사이는 나빠 보이지 않았다. 역시 남편으로서의 역할과 아빠로서의 역할은 다른 거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정확한 이혼 사유면 나라도 힘들테지만.

 

 

 지아는 생각보다 정말 예쁘게 잘컸다. 5년동안 35cm가 컸다니 대단하다. 지아가 부모님의 이혼으로 아빠 송종국의 빈자리를 느낀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송종국은 아빠 역할을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 같았다.

 

 

 송종국과 남매들은 생각보다 잘 지내고 있었다. 방송 출연 결심을 한 박잎선도 대단하고 아이들도 대단하고 송종국도 참 대단한 듯 하다.

 

 

  역시 혈연은 어쩔 수 없나 보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더니 옛말 틀린 게 하나도 없구나. 어쨌든 박잎선씨도 남매도 힘을 내서 잘 지냈으면 좋겠다. 다음 회도 기대해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