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 부산국제영화제

 벌써 23회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가 어제 개막했다. 이나영의 6년만의 영화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 뷰티풀데이즈와 많은 연예인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부산국제영화제는 한 번쯤 가볼 만 하다.

 

 

 지금 현재 부산은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날씨가 좋지 않다. 예전에 비해 무색해진 명성도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아직도 많은 배우들이 가고 싶어하는 영화제인 것은 분명하다.

 

 

 이나영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부산국제영화제. 6년만의 영화 출연이라서 참 기대가 된다. 남편인 원빈도 작품 활동을 해야 할텐데 강동원과 달리 CF 스타로 급락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아쉽다. 빨리 영화든 드라마든 작품으로 돌아와야 할텐데 그 시기를 한참을 놓쳐버린 듯 하다.

 

 

 이번 국제영화제의 드레스코드는 화이트다. 많은 여배우들이 여전히 드레스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듯 하다. 당연히 다들 멋있었다. 노출은 다들 최소화한 것 같은데도 참 멋있었다. 한지민을 좋아하는데 한지민이 이번 영화제는 사회를 맡았다. 아는 와이프가 재밌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수애도 정말 예쁘다. 역시 드레수애다.

 

 

 개인적으로 허스토리를 잘봤는데 흥행성적은 저조해서 조금 아쉬웠다. 김희애의 연기가 참 좋았는데, 김해숙의 연기도 그렇고 위안부를 다룬 내용도 우리나라에 살고 있는 국민으로서 참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다. 이제 10월의 첫째주가 이렇게 지나간다. 나도 곧 드레스를 입을 날이 다가오는데 다이어트는 대체 언제부터 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