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유행을 따라갈 수 있을까? 호피무늬

 바야흐로 가을이 찾아왔다. 언제 폭염이 있었냐는 듯 아침 저녁이 서늘해졌다. 계절감은 진짜 무시못하겠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이번년 가장 핫하다는 호피관련 의류와 잡화들을. 한개쯤은 구매하고 싶을 것이다. 그런데 남자들은 호피무늬를 극혐한다는데.

 

 

 처음부터 호피가 부담스럽다면 가방으로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한 때 김연아와 이솜이 매서 유행이었던 디어레인보우의 에코백. 나도 한 개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이 가방이 어디있는지 흔적조차 찾아볼 수가 없다.

 

 

 옷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치마도 좋다. 부담스럽지 않게 반스 올드스쿨이나, 운동화를 신어서 캐쥬얼하게 입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런데 이번년에 호피는 왜 갑자기 유행이 된거지?

 

 

 유인나는 유행을 선도했나보다. 도깨비때 벌써 호피무늬 블라우스를 입었었네. 류승범처럼 두 시즌 앞서나가는 건가? 호피무늬인데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소화할 자신이 있다면 도전해보길.

 

 

 이건 정말 전지현 급이 되어야 도전할 수 있을 상위버전이다. 호피원피스가 나타났다. 전지현이라서 소화할 수 있는 것 같다. 일반인들이 호피무늬 원피스를 입고다니면 사람들의 이목을 한 눈에 끌듯. 어제 명당을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 시사회를 보게 해준 롯데엘포인트에 감사하며 5만 포인트가 당첨되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