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내가 좋아할 수 있을까? 아우디

 지금 아우디 A3를 아반떼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해서 난리다. 대상모델은 2018년식 '아우디 A3 40 TFSI'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AAP)'를 통해 판매된다. 리스, 할부 또는 현금 구매, 모두 가능하다. 해당 차량은 중고차로 판매되지만, 이용 내력은 없은 신차와 동일한 제품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2018년식 아우디 A3 40 TFSI는 국내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A3 세단의 부분변경 모델로 가솔린 엔질을 탑재했다. 최고 속도는 209km/h,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 시간은 7초이며, 복합기준 연비는 11.5km/l (도심연비 10.0km/l, 고속도로 연비 13.9km/l)이다. 

 

 

 

 아우디 코리아 측은 "해당 차량을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함으로써 기존 A3 차량 고객의 우려를 최소화하며 인증 중고차 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한국 시장에서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판매 이유를 밝혔다. 

 

 아우디를 아반떼 가격으로 살 수 있다니,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솔깃하지 않을 수 없는 정보이다. 왜 할인을 하는지 정확한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BMW처럼 불이 나지는 않겠지. 나도 좋아할 수 있다. 아우디. 하지만 나는 지금 당장은 차가 필요가 없다. 아마 당분간은 필요없지 않을까 싶다. 내가 필요한 건 까....까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