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내가 좋아할 수 있을까? 국산 SUV

글을 쓰기 위해 국산 SUV를 찾아보니 수입차 못지않게 디자인이 예쁜 차가 참 많다.

 

나는 SUV를 좋아하니, 사실 연비니 뭐니 잘은 모르지만. 그냥 디자인 예쁜 SUV로 글을 쓰려고 한다.

 

나는 아이폰을 디자인 때문에 사용하니까.

 

 

기아 스포티지 2019년 형이다. 찾아보니 2018년 형하고도 약간의 디자인이 달라진 것 같다.

 

예전 스포티지 디자인에서는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다.

 

정말 예뻐졌다. 칭찬한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다. 기름값이 고공행진하고 있는 지금.

 

전기차는 기름값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혁명과 같다.

 

이제 곧 태양열 자동차도 나오겠지. 벌써 나왔나? 나 조선시대 사람 같네.

 

 

현대 투싼이다. 투싼도 디자인이 많이 바뀐 느낌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선호한다고 선호한다는 현기차다.

 

다른 것보다 저 색이 참 예쁘다. 그래서 넣었다.

 

 

쌍용 티볼리 에어다.

 

예전에 티볼리 나왔을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SUV 버전으로 나왔나보다.

 

미니쿠퍼도 컨트리맨처럼 SUV 스타일로 나왔는데, 티볼리도 마찬가지인가보다.

 

나 이제 차 조금 아는데??

 

 

기아 뉴 카니발도 왜 이렇게 예뻐진거지?

 

아이가 있는 집은 이 차를 그렇게 선호한다던데.

 

아직 아이가 없어서 이유는 잘 모르겠다. 어쨌든 디자인이 예전 카니발에 비해서 엄청 바뀌었다.

 

 

삼성 QM6다. 삼성차는 디자인이 정말 예쁜데...

 

저 말줄임표의 의미를 잘 이해하셨으면 좋겠다. 하지만 잘 타고 다닌다는.

 

HAN씨가 서운해 할까봐 넣어보았다.

 

 

현대 싼타페는 넣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넣는다.

 

저 차 앞에 있는 로고 부분의 저 그물모양이 마음에 안들긴 하지만, 저렇게 하면 연비가 더 좋다는 말을 언뜻 들은

 

것도 같아서 디자인보다 연비를 높게 사는 분들도 많으니까.

 

 

쉐보레 블레이저다. 나는 저 운전자석 옆에 스펠링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말리부를 좋아한다. 저 디자인이 참 예쁘다.

 

넣을까 말까 하다가 예뻐서 마지막에 넣었다. 국산 SUV도 끝냈으니. 다음엔 뭘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