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2024년 새해 목표 책 읽어보기

2024년 새해목표는 독서를 밥 먹듯이 해보자는거다.
그래서 정말 열심히 독서를 해 볼 생각이다.
원래도 책을 좋아하기는 했지만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를 읽고 나의 독서는
텍스트를 읽는 데 집중했었구나라는 생각을 갖고
앞으로는 정말 치열하게 독서를 해 볼 생각이다.
그래도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독서하던 습관이
있어 어렵지는 않을 것 같다.
나는 책이 정말 좋았다.
나이가 들수록 깨닫는다.
부자들이 왜 독서와 운동과 정리에
그렇게 열심히인지.
책은 정말 신이 주신 최고의 인생 선물인 듯 싶다.
오늘도 미친듯이 책을 읽으니 하루가 뿌듯하다.
내가 추천해주고 싶은 책은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일단 이 두 권을 읽고나서 독서에 대한
내 패러다임이나 생각이 정말 많이 바뀌고
바꼈다고나 할까.
책을 읽고 있는 내 모습 내 스스로가
너무 마음에 든다.
지금 비록 백수지만 왠지 내가 크게
성공할 것만 같은 예감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