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BTS 정국이가 쓴다는 다우니 어도러블과 아시안컵 후기

 아시안컵 8강전 바레인과의 승부는 우리나라가 연장전 끝에 승리했다. 골 결정력이 아쉬운 순간도 많았고, 위험하고 아찔한 순간도 여러차례 있었다. 


그래도 다행히 승부차기까지는 가지 않고 승리했고, 우리와 8강에서 붙을팀은 카타르로 정해졌다. 일단 일본과 이란을 피한 것 만으로도 다행이다. 


이제 우리에게는 우승을 향한 레이스가 시작되었다. 나는 김진수의 헤딩골이 정말 멋있었다. 황희찬의 골도 멋있었지만 이용의 어시스트를 받아서 자로 잰 듯한 헤딩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아침만해도 아 아시안컵 경기 후기를 자세히 써야지 하고 있는데 마음에서 자꾸 다우니 다우니 어도러블은 대체 뭐지 라는 궁금증에 찾아보니. 역시 아미는 대단하다.



 아미와의 채팅중에 정국이가 다우니 어도러블 머시기를 쓴다고 이야기했는데, 아미는 대단하다. 품절사태를 일으켜서 정국이가 다우니를 구입하지 못한다는 에피소드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나도 섬유유연제에 관심이 많은데 시간이 되면 한 번 구입해서 써봐야겠다. 품절이라고 해서 구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 향이라도 맡아보고 싶다. 이제 벌써 수요일이다. 내일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로 했다. 회포를 풀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