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hobby

스카이캐슬 17화 대본유출

 지금 제일 집중해서 보고 있는 드라마의 17화 대본이 유출 되었다고 제작진이 전했다. 과연 대본유출은 어떻게 되는걸까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다. 한주를 기다렸던 스카이캐슬의 17화가 시작되는 날이다. 



 스카이캐슬을 1화부터 정주행 하고 있었는데 지금 해나를 죽인 범인이 찾아지는 과정에서 그 범인이 밝혀진건지 유출된 17화 대본을 나는 구하지 못했으므로 이야기만 들을 뿐이다. 



 개인적으로 염정아의 연기가 신의 한수라고 생각한다. 완벽한 타인에서의 연기도 되게 좋았고, 내가 갖고싶어하는 까르띠에 탱크솔로가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이놈의 물욕 아직 포기를 못했구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나의 사건의 진범의 사진이 추측성 스포일러로 퍼지고 있기도 하다. 정말 스카이캐슬의 인기가 대단한가보다. 16화가 예정이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20화로 늘렸다는데 이제 스카이캐슬 보면 어떤 드라마에 정착을해야할지 모르겠다. 



 스카이캐슬의 17화 예고편이 곧 100만뷰를 돌파한다고 한다. 나도 보긴 했는데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유투브에 스카이캐슬을 따라하는 동영상이 정말 많은데 진짜 꿀잼이다. 김서형을 따라하는게 제일 웃기다.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어머님. 이번 스카이캐슬의 김서형의 그 눈빛연기는 진짜 장난이 아니다. 



 김서형의 캐스팅은 정말 신의 한수인것 같다. 김주영샘~ 진짜 JTBC에서 포상휴가를 꼭 보내줘야 한다. 진짜 드라마 이렇게 몰입해서 본 게 오랜만인 것 같다. 본방사수 못하면 넷플릭스로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라도 먼저 챙겨봤던 스카이캐슬. 이제 25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작하는 킹덤을 주목해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