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이번 주 이모저모를 알아볼까?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서 한화가 승리를 했다면 오늘 마지막 5차전을 하고 있을텐데 그러지 못해 오늘은 이것저것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모아왔다.

 

 

 바야흐로 스타벅스 플래너의 계절이 돌아왔다. '10꼬르소 꼬모'(10 Corso Como)와 '몰스킨'(Moleskine)과 협업으로 진행해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2017년에 비해 조금 더 다양한 디자인과 색이 돋보인다. 다이어리를 받은 적이 한 번 있다. 그때도 엄청 힘들었다. 스타벅스는 플래너 교환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7일간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 시 레드 또는 네이비 중에서 플래너 1권을 더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반값 라면인 민생라면을 26일부터 출시한다고 한다. 최저가인 1봉지에 550원이라고 하니, 한 번쯤 사먹어 볼 만도 하겠다. 밀가루값이 정말 많이 올라서 라면도 가격이 많이 올랐던데, 맛은 아직 장담할 순 없으나 그래도 싼마이에 먹어볼 만하다.

오리온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래밥, 초코송이, 마이구이, 왕꿈틀이 등 제품 8종을 컬렉션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아이셔는 청사과맛과 딸기맛을 한정맛으로 발매한다. 나는 아이셔를 좋아하는데 발견하면 꼭 먹어봐야겠다.

 

CJ 푸드빌 뚜레쥬르는 '유자 히비스커스티'와 '유자 카모마일티' 등 블렌딩 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메뉴는 전남 고흥산 유자와 히비스커스, 카모마일 등 티를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유자 히비스커스티는 뷰티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히비스커스를 유자청과 접목했다. 유자 카모마일티는 꽃 향과 카모마일, 유자가 어우러진 음료다. 내일부터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하니 따뜻하게 다녀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