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n-a information

오늘저녁 축구? 야구? 무엇을 볼까?

 어제부터 생각보다 미세먼지가 심각하다. 우리는 이런 와중에 야구를 볼까 축구를 볼까 고민을 해야 한다. 오늘이 바로 그날이다. 프로야구의 와일드카드로 준플레이오프 상대를 결정하는날. 먼저 미세먼지부터 확인을 해봐야겠다. 오늘 경기가 열리는 곳을 집중해서 보길.

 

 

 베이징은 멀쩡하다더니 왜이렇게 미세먼지가 우리나라 쪽으로 오는 지 잘 모르겠다. 내일부터는 그래도 미세먼지가 괜찮아진다. 아침 출근길에 앞이 안 보일 정도로 앞이 뿌옇고 비가 올 것처럼 흐린 날씨였다. 알고보니 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때문이다.

 

 

 

 야구때문에 축구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열린다. 파울루 벤투의 평가전이 기대된다. 저번 경기인 우루과이전도 꽤 재밌게 봤다. 손흥민의 패널티킥 실패장면은 아직도 잊지 못한다.

 

 오늘 드디어 선발이 발표되었다. 기아는 양현종을 넥센은 브리검을 내세웠다. 넥센이 유리하긴 하지만 하지만 한화에게 안될 것이다. 우리는 sk전을 대비해야 한다. 우리가 가장 힘든 팀이 될 것 같다. 어차피 우승은 두산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열심히는 해봐야지.

 

 

 선발도 다 발표되었다. 우리 선수들도 잘 할 수 있겠지? 내일 아마도 준플레이오프 표를 예매할 수 있을 것 같다. 내일 예매를 꼭 성공해서 11년만에 하는 준플레이오프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한국시리즈까지 갔으면 참 좋겠다.

내일 티켓을 예매하고 다시 후기를 잘 쓸 수 있기를바란다. :-)